Views: 391
0 0
Read Time:35 Second
  • 감독 : Gary Winick
  • 출연 : Jennifer Garner(♡), Mark Ruffalo, Judy Greer
  • 매체 : DVD (Code 3) – 대여

전혀 생뚱맞게도-이 표현이 유행인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-이 영화의 한국어 제목은 ‘완벽한 그녀에게 딱 한가지 없는것’이라는 원제에 비해서 지나치게 긴(그리고 그 길이 만큼이나 의미상 동떨어진) 것이 되어버렸다. 열세살 사춘기 소녀가 환상적인 힘에 의해 동경하는 30대가 되어버린다는 판타지 로맨틱 스토리. 어째서 하필 서른살인가?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하지만 인생의 절정기라서 그렇던가, 아니면 영화의 주 무대인 맨하튼이 역시 서른살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도심이라 그러려니 하고 그냥 봤더란다.

뭐, 어쨌든 이 아줌마-제니퍼 가너는 실제 결혼생활을 했’었’음(지금 IMDB를 보니 2004년에 이혼했단다… ;;;)-내면의 열세살 연기는 꽤 귀엽다. Alias에서의 CIA 이중 첩자 역할이나, Daredevil 에서의 복수를 부르짖는 아가씨 역할의 이미지가 강해서 조금은 애매하지 않았나 싶었지만, 나름대로 좋았어.

Previous post 브리짓 존스의 일기 : 열정과 애정 Bridget Jones: The Edge of Reason (2004)
Next post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 Lemony Snicket’s A Series of Unfortunate Events (2005)